글로벌브랜드 전시회
추진 배경
- 전시선진국 자국시장 포화상태로 해외시장 진출을 통한 해외매출 증가 추세. 한국도 국내시장 포화상태로 주최자의 해외진출 활발
- - 국내전시회 개최건수 : (’13) 569건 → (’15) 567건 → (’17) 590건
- - 국내주최자의 해외전시회 개최건수 : (’12) 5건 → (’17) 23건
- ‘18년부터 KOTRA 해외특별전 지원사업 중단
사업 개요
목 적 |
|
---|---|
내 용 |
|
예 산 |
|
2021 글로벌브랜드 전시회 선정 리스트 (일정순)
행사명 | 주최 | 행사기간 | 홈페이지 |
---|---|---|---|
- | - | - | 바로가기 |
- | - | - | 바로가기 |
- | - | - | 바로가기 |
- | - | - | 바로가기 |
- | - | - | 바로가기 |
지원 대상
대 상 |
|
---|---|
요 건 |
|
국고지원
지원항목 |
|
---|---|
매칭비율 |
|
교부방법 |
|
선정방법 및 선정결과
선정방법 |
|
---|---|
선정결과 |
|
글로벌브랜드 전시회 출장보고서
![]() |
![]() |
2019 카페쇼 베트남 바로가기 | 2019 K-뷰티엑스포 방콕 & 방콕뷰티쇼 바로가기 |
문의처
- 기반구축팀 정혜인 대리(02-574-2021, haen427@akei.or.kr)